글로벌 스탠다드에 맞춰 ‘전략중심’으로 디자인한 LG화학의 지속가능경영 보고서입니다. 딜로이트에서 설정한 ‘Stretagy Aligned’라는 콘텐츠 전략을 디자인과 연결해 시각화했습니다. LG의 심볼인 원과 지구의 원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LG화학 Sustainability 전략을 서클로 표현하고 3가지 전략별 컬러와 9가지 영역별 아이콘으로 명확성을 더했습니다. 표지는 추상적 이미지에서 벗어나 LG화학의 많은 종류의 재활용 플라스틱 플레이크를 직접 촬영해 타공된 원 사이로 보이도록 디자인했습니다. 클라이언트에게 ‘전략중심 보고서 = 전략 서클 디자인’이라는 콘셉트를 선제안하고 이에 맞춰 콘텐츠를 작성하는 방식으로 작업한 고무적인 사례입니다.







No items found.